Officetel 이전 세금 주택을 포함할지 여부를 알아보십시오

Officetel 이전 세금 주택을 포함할지 여부를 알아보십시오

작업과 주거를 결합한 Officetel은 작은 아파트와 비슷한 개인 공간이있는 아파트 형태로 나타나기 시작함에 따라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주거 목적에도 적합한 테라스 및 커뮤니티 시설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다소 부족하고 관리 비용이 높지만 판매 가격은 저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실 세계의 목적을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오늘날 공무원 양도 세, 취득세 및 세금을 살펴볼 것입니다.

우선, 주택 수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항목마다 다릅니다.
가입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포함되지 않지만 재산세와 같은 세금을 계산할 때 주택 수에 포함됩니다.
직장에 등록 된 경우 제외됩니다.
작업으로 판단하려면 사용, 임대 양식 또는 비즈니스 등록 증명서를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시장 가격 준가 1 억 원 미만인 경우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준 카운트 쿼리는 세금 기반을 의미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시장 가격의 70-80%입니다.

2025 년 12 월 31 일까지 새로 승인 된 새로 승인 된 새 건설이 제외되어야하더라도 제외됩니다.
이전에 건축 된 것을 구매 한 경우, 인수 후 60 일 이내에 임대 회사를 등록하고 주택 수에서 제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10 년간의 장기 개인 임대를 등록하고 임대료는 매년 5% 미만으로 제한되어야합니다.
그러나이 경우 필요한 부기 또는 헌장 보증 보험에 필요한 책에 선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거용 공무원을 인수하면 두 명의 하향 소유자가됩니다.
따라서 판매하면 양도세가 청구됩니다.
일반적인 점진적 세율은 6 ~ 38%이며, 단일 가구에서 2 년 이상이 있다면 세금이 없습니다.
조정 된 지역의 경우 2 년 동안 살아야하며 금액이 12 억 원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초과하면, 당신은 이익에 대해서만 납부합니다.
작업을 위해 변경하고 변경하면 특별한 과목이 적용됩니다.

일을 위해 1 년을 보내고 주거용 사용을 위해 1 년을 보내면 이용 약관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Officetel 이체 세금은 월말부터 2 개월 이내에 지불해야하며 추가 세금은 기간 이후에 제공됩니다.
3 년 이상이 있다면 장기 보유를위한 특별 공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을 직접 작성하여 세무서에 제출하거나 IRS Hometex를 통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Officetel은 관련 시스템이 수시로 변경되기 때문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법에 대해 종종 혼란스러워합니다.
집의 수를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