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tel 이전 세금 주택을 포함할지 여부를 알아보십시오
작업과 주거를 결합한 Officetel은 작은 아파트와 비슷한 개인 공간이있는 아파트 형태로 나타나기 시작함에 따라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주거 목적에도 적합한 테라스 및 커뮤니티 시설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다소 부족하고 관리 비용이 높지만 판매 가격은 저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실 세계의 목적을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오늘날 공무원 양도 세, 취득세 및 세금을 살펴볼 것입니다.
우선, 주택 수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항목마다 다릅니다.
가입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 포함되지 않지만 재산세와 같은 세금을 계산할 때 주택 수에 포함됩니다.
직장에 등록 된 경우 제외됩니다.
작업으로 판단하려면 사용, 임대 양식 또는 비즈니스 등록 증명서를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시장 가격 준가 1 억 원 미만인 경우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준 카운트 쿼리는 세금 기반을 의미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시장 가격의 70-80%입니다.
2025 년 12 월 31 일까지 새로 승인 된 새로 승인 된 새 건설이 제외되어야하더라도 제외됩니다.
이전에 건축 된 것을 구매 한 경우, 인수 후 60 일 이내에 임대 회사를 등록하고 주택 수에서 제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10 년간의 장기 개인 임대를 등록하고 임대료는 매년 5% 미만으로 제한되어야합니다.
그러나이 경우 필요한 부기 또는 헌장 보증 보험에 필요한 책에 선호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거용 공무원을 인수하면 두 명의 하향 소유자가됩니다.
따라서 판매하면 양도세가 청구됩니다.
일반적인 점진적 세율은 6 ~ 38%이며, 단일 가구에서 2 년 이상이 있다면 세금이 없습니다.
조정 된 지역의 경우 2 년 동안 살아야하며 금액이 12 억 원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초과하면, 당신은 이익에 대해서만 납부합니다.
작업을 위해 변경하고 변경하면 특별한 과목이 적용됩니다.
일을 위해 1 년을 보내고 주거용 사용을 위해 1 년을 보내면 이용 약관을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Officetel 이체 세금은 월말부터 2 개월 이내에 지불해야하며 추가 세금은 기간 이후에 제공됩니다.
3 년 이상이 있다면 장기 보유를위한 특별 공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을 직접 작성하여 세무서에 제출하거나 IRS Hometex를 통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Officetel은 관련 시스템이 수시로 변경되기 때문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법에 대해 종종 혼란스러워합니다.
집의 수를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