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는 습관은 우리가 해야 할 일에 영향을 미치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유발할 수 있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물론 미루는 습관을 깨는 데는 노력이 필요하지만, 하기 전에 올바른 기술과 마음가짐을 안다면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사람들이 미루는 이유에 대해 논의하고 미루는 습관을 극복하고 작업을 완료하는 실용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왜 사람들은 주저합니까?
미루는 데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 동기 부여 부족, 완벽주의, 불안, 압도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거나 작업이 너무 어려워 보이기 때문에 주저합니다.
미루는 습관을 극복하는 방법
분석하다
작업이 과중해지면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단계로 나누어 보십시오. 이것은 작업을 덜 위협적으로 만들고 완료를 향한 추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한을 정하다
특정 작업에 대한 기한을 정하면 집중하고 미루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기한을 설정하고 기한까지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실행 계획을 만듭니다.
방해 요소 제거: 소셜 미디어, 이메일 및 전화 알림과 같은 방해 요소는 주의를 분산시키고 지연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끄거나 조용한 장소에서 작업하거나 웹사이트 차단 앱을 사용하여 이러한 방해 요소를 제거해 보세요.
책임을 찾다
작업 완료에 대해 책임을 지는 사람이 있으면 미루는 습관을 극복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친구, 동료 또는 코치가 되어 진행 상황을 검토하고 지원과 격려를 제공하십시오.
포모도로
뽀모도로 기법은 5분 휴식과 함께 25분 단위로 열심히 일하는 시간 관리 기법입니다.
이 기술은 작업을 수행할 때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직장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작업을 더 쉽게 하기 위해 더 작은 조각으로 나눕니다.
작업이 시작하기에 너무 부담스럽다면 작업의 각 단계를 가능한 한 작게 나누어 한 번에 하나씩 진행해 보십시오. 또한 정신을 안정시키고 경력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신에게 보상
작업을 마치면 자신에게 작은 선물을 주거나 성취를 인정하기 위해 긍정적인 혼잣말을 사용하십시오.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다음에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줍니다.
졸업 증서
미루는 습관은 고치기 힘든 습관이지만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면 이를 깨고 일을 완수할 수 있습니다.
작업 세분화, 기한 설정, 산만함 제거, 책임 찾기, Pomodoro Technique와 같은 시간 관리 기술 사용을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발전이 완벽보다 더 중요하며, 작은 단계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