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웨어는 아마도 모든 사회적, 지리적, 정치적, 경제적 상황을 초월할 수 있는 유일한 패션 장르일 것입니다.
과거에는 도시 노동자와 노동자처럼 옷을 입은 대중적인 패션과 작업복의 조합이 대중적이고 독특했습니다.
예를 들어 Kaia Server, Jonah Hill, Bella Hadid 및 Daniel Day-Lewis는 브루클린에서 청소부로 자주 사진을 찍습니다.
워크웨어의 진화는 주력 브랜드의 패션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Carhartt는 1889년 철도 노동자를 위해 미시간에서 설립되었지만 현재는 스트리트 패션 의류의 필수품입니다.
겸손한 유니폼 납품업체로 시작한 것이 스케이터와 뮤지션, 래퍼와 그래피티 아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프리랜서에게 사랑받는 틈새 하위 문화 아이콘으로 성장했습니다.
West Texas의 가족 소유 브랜드인 Stainless Radar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테인리스 레이는 유명하고 사랑받는 스케이터들이 가장 좋아하는 바지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옷을 유행에 따라 입든 원래 목적으로 입든 최종 결과는 같습니다.
작업복은 서서히 모든 교대조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저렴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이 제품은 패션 트렌드 사이에서 좋은 대안이 되었습니다.
작업복에 대한 우리의 현재 집착은 Toupang, Nas, Public Enemies 및 Dr. Dre, 80년대와 90년대의 많은 힙합 선두주자를 포함합니다.
칼하트(Carhartt), 팀버랜드(Timberland),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와 같은 레이블은 견고한 천, 푹신한 실루엣, 실용적인 주머니에 투사된 강철 같은 랩 모양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각 장엄하고 넉넉한 핏은 힙합의 극도로 남성적인 허세에 잘 맞았으며 그의 노동자 계급 혈통은 Compton, Harlem 및 Chicago의 South Side 거리에서 자연스럽게 두드러졌습니다.
결국 스틸 부츠, 사각 덕 재킷, 카고 팬츠를 입은 최초의 남자는 열심히 일하는 약자였습니다.
그리고 시골 노동자들이 기능성 의류를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처럼, 도시 구경꾼들은 내구성, 따뜻함,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신중함을 위해 유니폼을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30년이 지난 후에도 작업복은 힙합의 겸손함의 상징으로 남아 Balenciaga, Rick Owens 및 Raf Simons와 같은 장르의 화려한 입장을 상쇄합니다.
요즘에는 Drake, ASAP Ferguson, Lil Yeochi 브랜딩 작업복 등을 눈 깜짝할 사이에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주목할만한 순간은 Rihanna의 임신을 알리는 사진에서 Karat 빈티지 데님 재킷을 입은 A$AP Rocky였습니다.
하지만 워크웨어는 스트리트 스타일에서 눈에 띌 뿐만 아니라 레드카펫 의상으로도 받아들여진다.
명백한 후원자는 Matt Gala에서 43달러짜리 스키 재킷을 입고 Premonition 시대 내내 Carhartt의 금색 “C”를 계속 착용한 것으로 유명한 Kanye West였습니다.
Pete Davidson도 최근 행사에서 유사한 Deggy 재킷을 입었습니다.
팬들은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Timoé Chalamet이 페인트가 뿌려진 상점에서 레드 카펫을 흔든 시간을 잊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연예인 파티와 시상식은 워크웨어가 탄생한 건설 현장과는 거리가 멀다.
그리고 Carhart가 이러한 시대정신을 따르는 만큼, 그는 항상 패션의 진원지에서 벗어나 하위 문화와 조화를 이루는 산업의 번영을 조심스럽게 생략했습니다.
대부분의 책임을 맡은 사람은 무명의 독일인 사업가인 에드윈 파(Edwin Parr)였습니다.
1994년 Paré는 Work in Progress 브랜드와 Carhartt 사이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Carhartt WIP는 이미 모회사의 벼룩시장을 둘러보고 있는 초현대적인 군중에게 직접 연결했습니다.
그리고 두 브랜드는 관련이 있지만 별개의 개체입니다.
WIP는 Carhartt의 작업복 코드를 세련된 스트리트웨어 비전에 적용하여 더 넓은 패션 트렌드에 맞춥니다.
5년 안에 이 브랜드는 소매치기로 알려진 스케이터를 위한 자체 스케이트 팀과 레코드 레이블을 구성했습니다.
Vetentions, Junya Watanabe 및 Undercover를 포함한 일련의 스마트한 협업에 신호를 보내고 Carhartt는 말 그대로 호화롭게 살았습니다.
그러나 작업복은 항상 고급 패션 개념의 일부였습니다.
Yohji Yamoto는 수십 년 동안 분위기 있는 산업용 고급 의류를 만들어 왔으며, Miuchia Prada는 간호사, 청소부, 소방관 및 건설 노동자로부터 도난당한 유니폼의 팩시밀리와 함께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널리 사용된 직물인 나일론 가치의 막사를 계속 수출하고 있습니다.
Craig Green, Kiko Costadinoff, Samuel Roth, Heron Preston 및 고 Virgil Abloh와 같은 젊은 세대의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리고 지난 3년 동안 노동자들은 거의 모든 주요 활주로에서 상품을 운반했으며, 이는 Marine Serle, Demina Gba Salira 및 Kim Jones에 의해 종말론적 효과로 뒤틀렸습니다.
하지만 워크웨어와 하이엔드 패션의 관계는 미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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